본문 바로가기

육아정보/초등 키우기

대전신세계백화점 그리스신화와 함께하는 엑스포아쿠아리움 방문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나맘입니다.
지난 주말, 아이들과 친정부모님과 함께
올해8월에 오픈한
대전신세계백화점의 아쿠아리움
다녀왔습니다.

충청권에 생긴 백화점 중에는
최고가 아닐까 싶을 정도의 규모를 자랑하는
신세계 백화점은 공식명칭이
"신세계 Art & Science"인 만큼 단순한
쇼핑공간을 넘어 문화와 예술을 즐길 수 있는
미래형 백화점이라 할 만 한거 같아요.

맛집과 카페가 잘 되어 있어서
쇼핑과 함께 식사는 자주하러 갔지만
아쿠아리움은 늘 밖에서
둘러보고 돌아왔었는데요.
아이의 성화에 못이겨 결국 티켓구매...^^

신세계아쿠아리움에 대해 먼저 설명 드리면

10개월 막둥이에 대한
증빙서류를 요구하시길래 누가봐도
돌은 안된 아이얼굴을 보여드렸더니
안된다고 하셔서 신랑에게 급히
예전에 찍어 둔 등본사진을 보내라고 해서
막내는 무료로 들어갔네요.
(그냥 막 통과해주는 분위기는 아니니
증빙서류 사전에 미리 챙겨가셔요.)

온라인으로 입장권을 구매하실 경우
13%할인 받으실 수 있으나
1시간 이후부터 입장가능하니
쇼핑이나 식사전
미리 구매해 놓으시면 좋으실 듯 합니다.

그리고 당일 신세계 백화점 내에 있는
메가박스, 스포츠 몬스터, 방탈출카페를
이용하신 분들은 10% 할인 받을 수 있대요.
당근 중복할인은 안해줍니다.^^


대전신세계 아쿠아리움의 가장 큰 특징은
단순히 바다생물들을 데려다 놓은 게 아니라
아쿠아리움에 그리스신화의 스토리를 더해서
아이들의 호기심을 불러 일으킵니다.

그리스신화와 접목한 아쿠아리움 마음에 들어요.
가오리들이 짱 귀여운...*^^*


책벌레 저희 큰아이는 특히나
그리스 신화를 무척 좋아하는데요.
들어가자마자 신화속 인물들의
조각상을 보며 저거는 누구고
저 신이 들고 있는 방패는 어떤 사연이 있고
쟤네 둘은 사이가 어쩌구 저쩌구~~~~
아주 신이나서 책속 지식 총 출동ㅎㅎㅎ
조각상들은 어설프지 않고 아주 리얼하고
퀄리티있게 제작되어 있어서 좋더라구요.

다양한 미디어 체험도 있어요.^^


스토리를 더한 구성에
칭찬할 만한 또 한가지는
바다 친구들 외에도
아이들이 눈으로 보고 손으로 만질 수 있는
다양한 첨단 미디어들과
청결하고 깨끗한 내부 환경이였습니다.

아무리 아쿠아리움에
세계 제일 유명 물고기를 가져다 놓아도
악취가 나면 아무것도 눈에 안들어오잖아요.
실제 경험해 본적이 있어서
냄새에 더 예민한 편이긴 하지만
일단 어디든 청결하지 않으면
저는 빨리 나가고 싶다는
생각 밖에 안들더라구요...

여기서 제일 많이 놀았던거 같아요.^^

그리고 미디어를 즐기며 놀수 있는
미니 키즈카페스타일의 놀이공간도 있어서
공연시간을 기다리는 동안
몸으로 신나게 놀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아쿠아리움의 꽃!
수중공연도 보고 왔는데요.
<포세이돈의 사랑>이라는 공연이고
포세이돈과 암피트리테의 사랑이야기랍니다.
공연시간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공연은 기다리는 시간에 비해
아주 짧게 지나가지만
역시나 아이들은 가장 신나하기에~~ㅋ
제주도나 서울을 가지 않고도
볼수있다는 것만으로도 저는 만족했습니다.^^

늘 넋놓고 보게되는 멀메이드~~*^^*
공연에 마술까지 하느라 힘드신 포세이돈 아저씨 힘내세요*^^*



공연이 끝나면 옆에서 직원들이
다른 체험프로그램도 안내해주시는데요.

-바다탐험보트
-시워커
-스쿠버다이빙

저희는 간단하게
바다탐험보트를 체험했는데요.
저는 아기를 안고 있어서
어머니와 큰애만 했는데
별달리 얘기가 없으신거 보니
뭐 그냥 그냥 보트타는거 인듯합니다.^^

공연관람과 보트체험이 끝나면
이제 집에 가도 되는건가 싶지만...^^;;
마술공연과 그림체험도 할수 있는 공간
마련되어있습니다.
그냥 지나칠리 없으므로
앉아서 또 마술공연도 봤는데
재밌긴 하더라구요.ㅎ
풍선인형도 만들어 주시궁~~
3시반쯤 들어가서 6시반에 나왔네요.

기념품코너는 빠르게 패스ㅋㅋㅋ

아쿠아리움 다녀왔다고 하니 주변에서
어땠었는지 많이 여쭤보시는데
저는 한마디로
"애들이 좋아해요^^"라고 얘기해줬습니다.
어른들의 시선에서 보면
물론 입장료가 싼 게 아니므로
가성비를 생각하지 않을 수 없고
제주도의 어디 아쿠아리움에 비하면
당연히 실망스럽겠지만...
저는 도심에서 쇼핑나왔다가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체험공간이 있다는 것만으로도
너무 좋았구요.

아쿠아리움뿐만 아니라
다양한 공연과 프로그램이 있어서
아이들과 주말나들이로 좋네요.
신세계 백화점 자주 올거 같은데
아쿠아리움은 한번쯤 다녀오셔도
후회하지는 않으실거예요.^^

이상 대전신세계백화점
엑스포아쿠아리움 방문 후기였습니다.




반응형